▣해외여행/필리핀

히든밸리, 밀림속 수영장

woosanje 2014. 12. 4. 21:32

필리핀 히든밸리의 밀림속 온천 수영장(20141128)

 

ㅇ빈티지 느낌이 나도록 히든밸리 책표지를 만들어 보았다 / 일러스트 작업후, 포토샵으로 책콧등 변형

- 캐논코브의 물의바다에서 오전을 보내고, 오후에는 히든밸리의 숲의바다에 빠졌다.

 

 

 

ㅇ항아는 내곁에서 언제나 환한 미소...

 

ㅇ 역대 필리핀 대통령들의 별장이었다는 히든밸리는

마켈링 산위에서 흘러내리는 화산온천수와 지하에서 솟아나는 용암온천수가 천연 풀장을 형성한

밀림속 풀장이란다.

- 규모도 경관도 장관인 히든 밸리에 도착하여 단체사진 한장

 

ㅇ 항아 뒤에 보이는 붉은색 나무들이 비아그라를 만드는 재료라고...

 

ㅇ 밀림속에서 만나는 층층의 천연풀장

 

ㅇ풀장을 끼고 돌아 최근 태풍에 쓰러진 천년고목을 길삼아 밟고 산림욕을 즐기는 일행 

 

ㅇ천년 고목을 지나며...

 

ㅇ 조그마한 폭포앞에서 모두가 기념사진

 

ㅇ밀림속의 항아

 

ㅇ드디어 밀림속 온천풀장으로 풍덩

 

ㅇ 스물다섯에 만난 새댁들이 어언 삼십년이 흘렀어라

 

ㅇ폭포수를 맞으며

 

ㅇ 밀림이 나오도록 카메라를 낮추었다

 

ㅇ항아는 수영중에도 포즈

 

ㅇ밀림속 만찬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서 진행

- 얼마전 고국의 연예인들이 여행왔을 때와 똑같은 코스로 일정이 진행된다는 가이드의 설명

 

ㅇ나는 양식이 참 좋다

 

ㅇ 현지인 가수들과 함께 라나에로스포의  "사랑해" 노래를 부르며 피날레를 장식

 

ㅇ마닐라 말라떼 지역에 있는 다이아몬드 호텔은 보안검문이 공항만큼 철저하다

- 탐지견이 가방에 폭발물이 있는가 개코로 검사한다

 

ㅇ 1층 로비, 크리스마스 트리옆에서 항아.

- 등급은 별5(다섯), 룸 500개, 주소 1000

  (주소 Roxas Boulevard corner Dr.J.Quintos street Manila 1000, Philippines)

 

ㅇ 객실에 올라가니 마닐라베이가 다정히 다가온다

 

ㅇ호텔 메이드가 사알짝(아마도) 놓고 간 오렌지 한개에 여독이 풀린다

- 오렌지 한개에 별하나 더준다. 6성급.

우산정사(단양한옥마을내) 충북 단양군 가곡면 대대한옥길 37 한옥민박팬션 항아 HP 010 9170 08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