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우산정사 한옥의 향기/우산정사 포토사랑방

손녀의 첫부탁

woosanje 2015. 1. 2. 08:32

다섯살 손녀의 첫 공식부탁

 

손녀와 영상통화중에 "할아버지~ 뽀로로 눈썰매 만들어 주세요"하는 부탁을 받았다

다섯살 손녀가 할아버지 한테 하는 첫 공식부탁이다.

 

인터넷 검색을 하여 뽀로로동영상을 보니 좌석이 있는 눈썰매가 아닌가?

집짓고 남은 잔자재 중에서 쓸만한 부재를 다 끄집어 내어 눈썰매를 만들었다.

 

ㅇ좌석과 팔걸이, 발받침, 등받이도 있는 눈썰매

- 손녀의 얼굴도 서각으로 그려넣었다.

 

ㅇ 맞은편에는 한살된 손자의 얼굴도 그려넣었다

- 큰아들 어릴 때와 똑같이 머리카락이 하늘로 치솟은 베로 머리이다(벤, 베라, 베로)

 

ㅇ정면에는 손녀 이름도 서각했다. 우리는 우린

 

 

ㅇ때마침 눈도 내렸는데, 린이가 오지 않았다.

- 아이들이 중이염, 감기가 들어 못왔다고 한다.

음~ 눈썰매에 동백기름이나 칠해 두어야겠다.

단양한옥마을 한옥민박팬션 우산정사 항아HP 010-9170-08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