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백두대간 단독종주/여행 관광 산행

제주도 여행 - 한전 81동기회

woosanje 2018. 3. 20. 10:41

한전 81 동기회 부부동반 제주도 여행 (2013.3.17 ~ 3.19)

 




 

ㅇ비오는 한라산

영실~윗세오름 1,700m


 

ㅇ가라오케


ㅇ 송악산 가는 길



 

ㅇ송악산


 

ㅇ송악산에서 산방산으로


 

ㅇ해안가


 

ㅇ괭이눈


 

ㅇ사암


 

ㅇ산방산 아래


 

ㅇ유채꽃밭

 



 

ㅇ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


 

ㅇ해안가 주상절리


 



 



 



 




ㅇ히얏트 호텔



 

ㅇ보리수 열매 따먹는 항아


 

ㅇ올레길 8코스


 

ㅇ동백꽃과 밀감 그리고 호박 항아


 

ㅇ유채꽃밭에서


 



 



 



 



 



 



 



 

ㅇ외돌개 절벽

- 바위를 밀어내는 항아


 

ㅇ조형물 사이로 보이는 한라산


 

ㅇ천지연 폭포


 




ㅇ성산 일출봉



 



 

ㅇ중국인의 인해전술

- 중국에 온줄 알았다


 

ㅇ항아와 신혼여행때 와서 해삼, 멍게 맛보단 추억의 항구


 

ㅇ원앙폭포

- 아부오름등 많은 비경을 찾아 보았다. 제주의 3/4정도를 보았다는데 사진은 간력히 추려 올린다.

 

 

ㅇ2박3일의 제주일정을 마치고 서울 상공을 지나는 항로

- 한전 입사동기 27명(10쌍, 솔로 7)이 제주도를 찾아 우의 다진 여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