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백두대간 단독종주/여행 관광 산행

공주소풍펜션

woosanje 2015. 5. 4. 22:47

공주소풍펜션을 소개합니다.

어느 블로거가 쓴 2박3일 여행기를(아래글) 홍보용으로 게재해봅니다.

 

 

5월 첫주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힐링하고 왔네요~
공주 마곡사 가는 길에 있었던 공주소풍펜션~♡
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깨끗하고 사장님, 사모님 모든시설 대만족~!
2박3일동안 넘 잘 놀다가요~^^

 

 

길 앞쪽은 길을 넓히려고 그런지 공사중이었지만 들어오니 초록빛깔이 펜션과 반겨주네요~^^

 

 

 

자 이제 들어가 볼까요~!
첫날은 먹고 노느라 사진도 못찍고... ^^;;;
담날 오전 청소 다 끝내시고 쉬시는 중에 사알짝 모든 방 포스팅 중... 우리는 작은방이 없어서 큰맘
먹고 소풍방을 예약!! 다음엔 서둘러 작은방 예약하고 또 가리요~ㅋ 

 

 

 

우리가 머물렀던 소풍방 입구~♡

 

 

 

 

 

들어가니 소화전도 보이고 요새 사건 사고가 많아 어딜가면 소화기부터 찾게되는 나!!! 현관에 구비~
거실 정면에 멋진 소나무그림인지 사진인지가 반겨주고...ㅋ 식기며 침구, 화장실이 넘 깨끗하고 좋았어요~♡

 

 

그 다음은 제일 큰 냇가방~ 구경해도 되냐고하니 청소중이라며 끝내고 보여주신다해서 기다렸다 들어가 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정말 큰 방이었다!!! 거실에 노래방 기계도 있고 사모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.
여기는 친인척 가족모임이나 친구들이 모임하기에 딱 좋은 방이네요. ^^

 

 

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보았다~

 

 

2층엔 3개의 방이 있고 내가 가고 싶었던 보물방부터~♡
 

 

입구에 슬리퍼와 소화기가... 많이 댕기는건 아니지만 여기저기 펜션을 다녀보면서 슬리퍼가 있었던 곳이 있었던가~? 작은 서비스가 우리를 편하게 다니게 해주었습니다. 2층엔 침대방이라 그런가 우리 집에도 없는 온수 매트가...ㅎㅎ 겨울에 추위 걱정은 없을듯~^^ 다음에 보물방 꼭 가볼꺼야!!

 

 

2층 가운데 있었던 행운방~♡
커플이 오면 딱!!!
ㅎㅎ 난 이제 이런 방 오기 힘들겠지~^^;;;
마지막 사랑방은 2박 하신다해서 못 찍었지만
거기도 좋을듯 하네요~~~

 

 

펜션 밖에 바베큐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.
그릴이 구비되어 있고 숯값은 별도...
데크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비가 올것 같아서 첫날은 바베큐장에서 먹었네요.

 

 

울 막내도 보이고 언제나 맛나게 고기 구워 주시는 멋진 신랑~♡♡♡
사장님께서 숯에 불 피워주시고 참숯이라며 자랑을~^^ 그래서 그런가 고기 맛도 최고!!!

 

 

 

펜션 옆에 보비라는 개와 작은 닭장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라함~
매실나무도 밤나무도 있어 가을에 오면 밤도 따고 좋을것 같아요.
울 아들 둘은 냇가가서 쒼나게 놀다왔는데 귀찮아서 사진도 못찍은게 아쉽네용~ㅜㅜ
정말 잘 놀다가 가요~
사진 찍어준다니 얼른 포즈도 잡아주시는 사장님~^^*

 

 

 

요렇게 올려도 될란지~ㅋ
요기 정말 좋네요~ 사장님 대박나세요~^^